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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 세금계산서 발급 제도..
제목 전자 세금계산서 발급 제도..
작성자 정차곤 (ip:)
  • 작성일 2011-09-28 03:47: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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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조회수 2760
  • 평점 0점

안녕하세요. 봉투나라입니다.

국세청의 전자세금계산서 제도가 2010년 1월 1일부터 시행에 의거, 단계적으로 제도화 해왔으며, 저희 봉투나라도 2011년 9월 26일부터 교부되는 모든 세금계산서는 상품과 동봉되어 발송되지 않으며, 전자세금계산서가 메일로 발송됩니다.


* 전자세금계산서 수령방법 및 수령시기
-
봉투나라 전자세금계산서는 결제하신 다음날(주말,공휴일제외), 고객님의 이메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전자세금계산서의 올바른 수령을 위하여,
[회원정보]
의 세금계산서 담당자정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봉투나라는 전자세금계산서 제도시행과 관련한 고객 혼선 및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참고] 전자세금게산서 제도란?
2010년 1월부터
종이 세금계산서를 대신하여,
"전자 세금계산서"로 발급하는 전자세금계산서 제도가 시행되었습니다.

1. 개요/도입취지
- 전자세금계산서 제도란 사업자가 전자적 방법에 의해 세금계산서를 발행/교부하고, 국세청에 전송하는 것을 말합니다.

- 동제도는 인터넷 이용률 증가 등 사회적 환경이 성숙되었음에도 종이세금계산서 사용에 따른 납세협력비용을 절감시키고, 사업자간 거래의 투명성을 제고하기 위하여 2010년 1월 1일부터 시행합니다.


2. 전자세금계산서를 교부해야 하는 사업자
- 법인 사업자는 세금계산서를 발행하는 경우 반드시 전자세금계산서를 이용해야 합니다. 다만, 영세납세자의 전자적 발행 부담 완화 차원에서 1년간 가산세가 유예됩니다. 그러나 2011년부터는 모든 법인 사업자에게 의무화 (일정규모 이상 개인은 2012년)되며, 가산제도 단계적으로 부과해 나갑니다.


항상 고객만족을 위해 노력하는 봉투나라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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